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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teractive Toy _ 실패보고서 / 디자인영감보고서












Needs / Insight

아이들은 밥먹기를 꺼려하며, 항상 놀고 싶어한다.
동물을 좋아한다. 부모와 함께하고 싶어한다. 
동화나 만화 속 주인공이 되고 싶어한다.


Solution

아이를 주인공으로 만들며,
밥 먹는 것을 놀이에 결합시킨다.

부모와 아이의 상호작용으로 아이의 니즈를 만족시킨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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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nalog reading 0에 Distance sensor Analog reading 2에 Sound Sensor Digtal reading 4 에 Sub Motor1 Digtal reading 7 에 Sub Motor2 Analog 0번에서 500이상의 수치 값이 되면 4번에 있는 sub motor 가 0.03초 뒤에 작동하며, 180도로 바뀐다. 수치값이 500이상이 아닐경우는 초기값으로 돌아온다. Analog 2번에서 130이상의 수치 값이 되면 7번에 있는 sub motor가 0.01초 뒤에 작동하며, 각도는 1도 부터 180도 사이의 랜덤으로 바뀐다.